패밀리사이트 (클릭)

상단 인터뷰 1탄 - 화랑서버 선남선녀 상단

새싹반일진 20 45,553 2013.05.13 16:57
skill_godie.jpg

Author

Lv.50 새싹반일진  최고관리자
168,323 (29.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대미안 2013.05.13 22:25
정말 잘 만들어 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ㅡ^!!!!
수고 많으셨구요 ~ 올댓거상 응원합니다!!!
새싹반일진 2013.05.14 21:50
대미안님 인터뷰하는동안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태황쉐르 2013.05.14 12:10
선남선녀 대방 태황쉐르입니다^^

너무 잘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참석하려고 무진장 애를 쓰며 부산에서 서울까지 날라왔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차가 장난이아니었네요ㅠ

다음에 소모임 할때 뵐수있음 뵈어요~

고생하셧습니다 ^^
새싹반일진 2013.05.14 21:50
같이 인터뷰 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ㅠㅠ
담에 게임에서 뵈요~
화랑은둔고수 2013.05.14 21:39
사람들이 날 어떻게 생각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싹반일진 2013.05.14 21:50
헛... 은둔고수님 은둔생활 마치시고 돌아오셨네요 ㅎㅎㅎ
화랑은둔고수 2013.05.15 21:51
헛..이제 나가볼까요?ㅋㅋ
새싹반일진 2013.05.16 11:07
헛... 또 나가시면 아니되옵니다 ㅜㅜ
화랑은둔고수 2013.05.17 18:06
ㅎㅎ...상단 인터뷰 저도 하고 싶었는댕.ㅠㅠ 아쉽네요
화랑멤멤 2013.05.19 06:02
게임 재밋게 즐기시는 화랑선남선녀분들 화이팅이요 ㅎㅎ
화랑낭만뷰티 2013.05.20 21:39
옛날에 가끔씩 상단인터뷰 보면서, 상단 운영하는데 적잖은 영향을 받았는데, 이렇게 다시 인터뷰를 재개하시다니, 보는 입장에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선남선녀 상단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가게되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새싹반일진 2013.05.21 12:42
상단을 하나라도 더 홍보해서 상단활동 없이 거상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 상단에 대해 소개하고 거상에 좀더 빠져들수 있게 하려는 목적으로 시작했었는데 잘 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낭만뷰티님 상단도 시간 맞춰서 인터뷰 한번 가능한가요?? ㅎㅎ
화랑낭만뷰티 2013.05.24 13:17
새싹님이랑 시간이 맞는다면, 상단원들과 일정을 정해서, 자리를 마련보겠습니다. ㅎㅎ
새싹반일진 2013.05.27 16:31
금/토요일 저녁시간으로 맞춰주시면 전 가능합니다 ㅎㅎ
아기푸우 2013.08.28 15:58
안티팬입니다
매너는 매너를지키고 나서 매너를 지키고나서 하시죠
행수잠수탄사이에
부케로 잡투넣고 성잡수시는게 매너는 아니지요
산웨이 말입니다.화랑서버가 통합인거 아실테고
통합이후 타서버성주와 200넘게 보상해주고 받은성입니다.
님이개입해서 드시는성 아니라는거지요?
만약 님이 그렇게 먹는거라면 저도 먹고 싶구요
쉐르님 성 4~50개 돼는걸로 아는데...
최소한의 매너를 안다면 그얼굴로 대방자리 못합니다.
안쪽팔린가요?
이번은 올댓거상에 낙서 하고 가지만
다음엔 도쿄본성에 낙서 할수 있습니다.
태황쉐르 2013.09.10 17:29
태황쉐르입니다
참 근거 없는 말씀하시네요?? 기가차서 말도 나오지 않습니다 애정대방이엇던 심채영이 부탁으로 임시적으로 보관하고 있을뿐 천룡님 오시면 돌려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공투범에게 내어줄순 없으니까요 그리거 푸우씨께서 그때 주장하셧던 30명 리스트는 아직 미완성 단계입니까?? 직접적인 증거 없이 소문을 내는것은 정보통신법 중 허위사실유포 및 명예훼손에 해당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우스 2013.12.21 10:23
댓글내용 확인
새싹반일진 2013.12.21 17:07
아~ 하룡서버때 상단맞죠?ㅎㅎ
오랜만이에요~
군복무기간에 거상은 못해도 올댓거상에 자주들러주세요ㅎㅎ
몽실이 2014.01.12 23:37
선남선녀상단 괜춘하네 ㅎㅎㅎ
새싹반일진 2014.01.13 01:22
화랑서버라면, 상단이 없으시면 한번 가입문의라도 해보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6 신규 컨텐츠 - 외형변환 - 댓글+5 새싹반일진 2014.12.23 4498 1
15 개조 거북차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9 새싹반일진 2014.10.11 5564 3
14 20140929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댓글+4 새싹반일진 2014.09.29 3458 4
13 거상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 댓글+1 새싹반일진 2014.09.24 4521 1
12 안녕하셔요 번영회장 입니다(바캉스 이벤트 임무) 댓글+4 상가번영회장 2014.08.07 2677 1
11 안녕하셔요 번영회장 입니다 (소림사 임무) 댓글+1 상가번영회장 2014.07.05 3214 2
10 장수 조합 스킬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6 새싹반일진 2014.06.23 6981 1
9 정령/보물지도 시스템 업데이트 댓글+15 새싹반일진 2014.06.14 4818 3
8 전직 레벨!! 몇 레벨이 가장 적절한가?? 댓글+24 새싹반일진 2014.04.09 14831 7
7 고조 유방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13 새싹반일진 2014.03.22 12987 1
6 야수왕 맹호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12 새싹반일진 2014.03.18 11666 1
5 무투가 / 악사 신규 무기 및 스킬 리뷰 댓글+4 새싹반일진 2014.03.17 6856 2
열람중 상단 인터뷰 1탄 - 화랑서버 선남선녀 상단 댓글+20 새싹반일진 2013.05.13 45554 1
3 거상 무자본에서 본캐 전직까지~!! (본캐레벨 Lv1 ~ Lv150) 댓글+16 새싹반일진 2013.03.12 27352 4
2 성과 투자에 대한 모든것!! 댓글+8 새싹반일진 2013.01.10 19523 2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31 명
  • 오늘 방문자 387 명
  • 어제 방문자 770 명
  • 최대 방문자 1,458 명
  • 전체 방문자 1,131,123 명
  • 전체 회원수 17,618 명
  • 전체 게시물 85,277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